라이브 밴드 노래방 체험

내 차례. 노래를 기다리는 동안 전문가가 듣고 배우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나는 무대 가까이에 있는 책에서 노래를 선택했고, 밴드 멤버들은 멋있어 보였고, 나는 그들만큼 노래를 잘하지 못했으며 앞으로도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 지역에서 가장 좋은(이 경우에는 내가 최고라고 생각하는) 밴드와 함께 무대 중앙에 서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를 부를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더 가치가 있는 재즈-펑크-퓨전-록 밴드의 80년대 원 히트 원더 곡인 레벨 42의 “Something About You”를 골랐다.

Page 6 | Royalty-free pop photos free download | Pxfuel

내 이름을 부르기만 하면 무대로 걸어가는데…… 헉, ‘데이나 올라와’가 아니라 ‘데나’라고 해서 내 차례가 되지 않았을 때 그냥 무대로 걸어갔다! 나는 Bass Players 발 옆에 있는 거대한 스피커 옆에 잠시 숨어 있다가 군중들과 함께 킥킥거리고 내 자리로 돌아가 기다립니다. Don은 “Proud Mary”로 그 자리를 무너뜨립니다. 나는 손뼉을 치며 휘파람을 불고 있습니다. 다음에 가야 해요. 따라하기 싫은데 잠시나마 무대에 오르기 싫지만 기다려….너의 노래라면 너의 무대야 너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기만 하면 돼 .

나는 사람들의 머리 위의 모든 것을 흐리게 하는 무대 조명이 가득한 풀 하우스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노래 인트로에서 베이스 기타, 드럼, 리드 기타 킥, 베이스 드럼은 무릎 뒤 11인치에 있으며 그 충격과 소리는 바지의 벨 바닥이 바람에 깃발처럼 움직이게 합니다. 조금 놀랍습니다. ….. 라이브 밴드 멤버들이 여기서 경험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군중 속에서 다정한 얼굴을 골라 그 사람에게 노래를 불러주세요. 노래의 첫 단어를 놓쳤습니다…..괜찮아요….얼(베이스 연주자)이 노래를 불렀고, 그는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가사를 건네주기를 기다리고 있는 미소를 지으며 나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OK 이제 리드를 잡고 자리를 잡기 시작합니다. 노래의 그루브를 찾고 편안하게 부를 수 있습니다. 밴드 멤버들이 내 목소리와 발산노래방 하모니를 이루는 소리가 들립니다. 잠시 깨달음 ….”내 목소리가 리드를 부르고 있다”는 말이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다시 자리를 잡고 노래를 들으며 노래를 듣습니다….오, 노래를 부르면서 저와 잘 어울리는 목소리를 들으니 귀가 솔깃합니다. 잘 지내고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좋은 건 알아요. 아무도 야유. 사이먼 코웰이 한 방 가득 차면 기분이 나빠질 것 같은 두려움이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특별한 군중입니다. 지원합니다. 경쟁이 아니라 재미, 한계를 뛰어 넘는 것, 많은 상호 지원에 관한 것입니다. 충돌!!!! 드럼과 기타로 노래의 끝. 누가 내 다리가 “조금만” 떨린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모르겠어. 신경쓰지마. 그런 은혜로운 재능있는 음악가들과 함께 하는 것은 얼마나 큰 경험이고, 나는 한 사람으로서 단지 조금 성장했습니다. 조심해서 무대에서 내려와, 남자가 나에게 하이파이브를 해줘. 아휴. 그것을했다. 듣고 배우고 다른 노래를 부르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